본문 바로가기
주식

[국내주식] 삼성전자우

by 어쩌면해피엔딩 2021. 7. 23.
728x90
반응형


주식 책을 몇 권 읽고나서 결심한 건

미국주식을 하자
어떤 종목을 매수할까 고민하긴 보다는
ETF 를 사자
이렇게 되었다ㅋㅋㅋㅋㅋㅋ😆

간단한 결론이 났지만
삼성전자 주식이 매우 낮아졌길래
조금 매수해봤다 ㅋㅋ
의결권 행사할 생각은 없으니까
우선주로

다행인 건 어제보다 오늘은 조금은 올라와있다!

(사실은 네이버, 카카오를 사고 싶었음)

배당금 받으니까
최선의 선택이였다고
합리화하고 있다🎉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