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 생활

왓챠 독점 공개 <린다의 가장 완벽한 5개월> 미드 강추

by 어쩌면해피엔딩 2021. 9. 5.
728x90
반응형

미드 <린다의 가장 완벽한 5개월>

사실 미드<린다의 가장 완벽한 5개월>는 정확히 말하면 영드이다

영국의 그 유명한 BBC One에서 방영한 드라마이다

 

요즘 스트리밍 서비스가 많아서

넷플보다가 왓챠보다가 쿠팡플레이도 보다가

다시 왓챠로 돌아왔다

 

그사이에 재미있는 작품이 들어와있었다

그중에 하나가 <린다의 가장 완벽한 5개월>이다!

이 작품은 왓챠에서 독점 공개된 거라서 왓챠를 안볼수가 없다!

2021년 8월 25일(수)에 독점공개되었으니

지금 왓챠를 구독안하고 있는 분이다라면 구독 추천한다

 

참고로 왓챠는
영화/드라마/애니/예능 9만여편 무제한 감상과
동시접속 4대까지,
게다가 4K 최고화질 지원이다!!!!!

 

간단한 줄거리

1941년 영국에서 서로 많이 다른 린다와 패니라는 두 친구가 있다

린다는 운명적인 사랑을 열망하는 자유분방하고

패니는 안정적인 가정을 꿈꾸고 사려 깊다

이 두 단짝의 사랑, 낭만, 우정, 모험 같은 나날들에 대한 이야기이다

더 자세한 이야기는 스포가 될 수도 있으니까 여기까지만!

1편 보기 시작하면 저절로 매료가 되는데 저절로 2, 3편까지 보게된다

3편만 있는 것이 아쉬울 정도!

이 강력한 포스터에 매료되었다! 린다의 모습

린다의 가장 완벽한 5개월

린다와 패니의 우정

린다 역을 맡은 릴리 제임스

계속 화면에 린다가 나올때마다 이쁘다이쁘다 말밖에 안나왔다

궁금해서 찾아보니 내가 본 작품은 없더라 ㅋㅋㅋㅋ

 

패니역을 맡은 에밀리 비첨은 크루엘라에 나왔다고 해서 기억이 안나는데?? 했는데

크루엘라의 엄마로 나왔다고 한다 ㅋㅋ

 

 

pursuit of love(1945)

한국 개봉명은 <린다의 가장 완벽한 5개월>이지만

아마 원작명은 화면 초반에 나오는 <pursuit of love>인 것 같다

오홋 찾아보니

영국 고전 베스트셀러 'pursuit of love(1945)' 소설이 원작이라고 한다

책으로 만나봐도 흥미로웠을거 같다

 

 

왓챠에서 <린다의 가장 완벽한 5개월> 보러가기 

https://wcha.it/3sdAIB5

 

린다의 가장 완벽한 5개월 | 왓챠

[왓챠 익스클루시브] 1941년 영국, 운명적인 사랑과 자유를 열망하는 린다와 안정적인 가정을 꿈꾸는 사려 깊은 패니. 두 단짝 친구의 사랑, 낭만, 우정, 그리고 모험 같은 나날들의 아름다운 기록

watcha.onelinkpreview.me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