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 생활

[이케아] SIGNUM 싱눔 가로형 전선 정리대

by 어쩌면해피엔딩 2021. 5. 11.
728x90
반응형

이사 후로 알차게 쇼핑중이다
이케아에서도 벌써 두번이나 주문했다
그동안 너무 돈을 안쓰고 산건지😅


열심히 집 살림살이들 주문했다
2년반동안 사용한 매트리스 커버도
이케아 나티아스민 커버로 바꿨다
슈퍼싱글에, 매트리스 두께도 있어서 큰 사이즈로
주문했다


이건 빙산의 일각일뿐

뭘 더 사야하나 검색하다가
전선정리대를 발견했다
'싱눔 SIGNUM' 이라는 이름의 이케아 전선정리대



책상 조립할 때에도 너무 고생해서
전동 드라이버도 주문했다🦾
'픽사' FIXA


ㅋㅋㅋㅋㅋㅋㅋ
그러나 그닥 도움 안되었다
실제로 나사 자리잡게 한 건
수동 드라이버와 내 팔의 힘 ㅋㅋㅋㅋㅋ
얼릉 중고에 올려야지 ㅋㅋㅋ


테이블하고 싱눔 사이에
넣어야했을 보호 플라스틱
다시 나사 풀 엄두가 안나서
그대로 사용하기로 했다
아직까지 별 이상 없다🎉

우여곡절 완성한 싱눔🙂
바닥이 깔끔해져서 좋다
이건 이케아의 100퍼 추천템🎁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