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 생활

[전화영어] 스피쿠스 첫 수업

by 어쩌면해피엔딩 2021. 3. 2.
728x90
반응형

드디어 전화영어를 다시 신청했다
사실 꼭 해야겠다는 생각은 안했는데
회사에서 지원해주길래😄
안될수도 있을거 같았지만 신청했더니
승인되었다👍

지원해주는 전화영어 회사가
한 4~5군데 있었는데
알아보는 것도 귀찮고 해서
다른 이유 1도 없이
젤 비싼 거 신청했음 ㅋㅋㅋ

그 이후에 후기 몇 개 찾아보니
프리토킹 안되는 나에게는
교재 위주로 하는 스피쿠스가
잘 맞아보인다

오늘은 대망의 1일!!
레벨테스트 때부터
카톡, 문자 둘다 미리 연락오니
잊어버릴일 없다

스피쿠스 어플도 다운받아서 들어가면
아래 사진처럼 나온다

난 만년 pre-intermediate 인가보다 ㅋㅋㅋㅋㅋㅋ
이렇게 발전없을수있다니😱

혹시 모르니 강사쌤이름은 지우고
미국쌤들이라서 저녁 8시부터 신청가능하다
아침시간도 가능

내일부터는 아침에 mp3 영어도 듣고 연습해봐야겠다

습관이인생!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