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 생활

[스마트 모니터] 삼성 S32AM500 32인치 스마트 모니터

by 어쩌면해피엔딩 2021. 4. 17.
728x90
반응형

노트북 쓰면서 듀얼모니터로 쓸 구입했다🎉

원래는 지금 쓰고 있는 삼성 노트북 사이즈에 맞게

15인치정도의 모니터를 서치하고 있었는데

아무래도 15인치도 작다고 느끼고 있어서
같은 사이즈를 사는 걸 맞는걸까 생각하다가

좀더 큰 사이즈의 모니터는 가격이 어떤가💰 보다보니 ㅋㅋㅋㅋㅋ

세상에나!!!!😃

스마트모니터라는게 있었다!!!

다음에 티비를 살 때에는 스마트 티비 사야지!!! 했었는데

웬걸 ㅋㅋㅋ 일반 티비 가격으로 스마트 티비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세상이다

이번에 이사한 집에는 iptv 코드를 꽂기만 하면

바로 사용가능하기에

삼성 S32AM500 32인치 스마트 모니터로 티비처럼 볼 수도 있다

티비를 좋아하는 나로썬 너무나 행복한 요즘을 보내고 있다🎆🎈🎁🎊

 

구매는 인터파크에서 했다

마침 키보드, 마우스 세트 증정 이벤드도 하고 있당
득템🎁

 

내가 애정하면서 보고 있는 유튜브 채널 삼프로TV

주식, 경제 등등 전반적인 인사이트 얻기도 하고
티카타카 보는 재미도 있다🙂

 느낌있는 리모콘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